건강·인테리어·내구성 갖춘 프리미엄 원목 마루… 강남 재건축 시장서 인기

조르다노 원목 마루는 하이엔드 브랜드답게 완벽한 품질은 물론 세계적인 건축가와 디자이너들과 함께 제작한 다채로운 원목 디자인도 갖추고 있다.

조르다노 원목 마루는 하이엔드 브랜드답게 완벽한 품질은 물론 세계적인 건축가와 디자이너들과 함께 제작한 다채로운 원목 디자인도 갖추고 있다.

강남 재건축 분양 시장이 분양가 상한제와 코로나19 여파로 경쟁이 치열한 분위기다. 최근 대형 건설사들이 치솟는 평당가에 따라 높아지는 조합원들의 눈높이를 사로잡기 위해 조경과 커뮤니티 시설, 부대시설, 보안시설 등 첨단 시스템을 도입하고 최고급 마감재로 내부를 시공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자재 시공’ 전략으로 접근하고 있다.

이 같은 강남 재건축 분양 시장의 하이엔드 열풍에 따라 시공사와 조합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는 원목마루 브랜드가 있다. 이탈리아 원목마루 브랜드인 ‘리스토네 조르다노(이하 조르다노)’는 뛰어난 퀄리티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서울의 재건축 단지에서 프리미엄 원목마루로서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강남 재건축 시장의 조르다노 원목마루에 대한 인기는 시공 현황 집계를 통해서도 객관적으로 입증된다.

1-magazine.jpg

2020년에는 GS건설 신반포 센트럴 자이(신반포 한신 6차) 6월 준공완료 이후에도 한화건설의 노원 꿈에 그린(노원구 상계 8구역), 효성건설 헤링턴스퀘어 센트럴 파크(용산 4구역), 삼성물산 래미안 강남 포레스트(신반포 개포시영)가 예정되어 있으며 2021년 이후에는 현대건설 디 에이치 라클라스(삼호가든), 삼성물산 래미안 원베일리(신반포3), 삼성물산 래미안 엘리니티(동대문 용두 6구역), 대림산업 e편한세상 센트럴 포레(동대문 용두 5구역), 현대건설 디에이치자이 개포(개포동 8구역), 롯데건설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거여2-1구역), GS건설 방배 자이(방배동 경남)까지 프로젝트가 줄줄이 예정돼 있다.

2020년 이전의 조르다노 원목마루 시공 이력도 돋보인다. 한화건설 갤러리아 포레(서울숲 성수동), 롯데건설의 롯데 시그니엘(송파구 잠실), 디에스 한남의 나인원 한남(용산 한남동), 삼성물산의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신반포 18차, 24차), 포스코건설 해운대LCT더샵(부산 해운대)에 이르기까지 내로라하는 명품 아파트에는 조르다노 원목마루가 있는 셈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원문링크

Previous
Previous

메종코리아, 인테리어 자재 트렌드 #FLOORING

Next
Next

홈&리빙 트렌드 친환경 마루…집이 더 특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