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바토리는 자연석 전문 이탈리아 디자인 회사입니다. 벽, 바닥의 텍스처와 테이블, 조명, 액세서리 등 리빙용 욕실 제품까지 다루고 있으며, '디자인이 자연석을 만나다' 라는 슬로건에 가장 적합한 성격을 지녔으며 그에 따른 벤치마크가 되는 브랜드입니다.

Design meets natural stone.

본사는 이탈리아 북부 토스카나에 위치하고 있으며, 살바토리 고유의 천연 석을 채석할 수 있는 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카라라 대리석의 채석장과 도 아주 가까이에 있어 최고품질의 천연석 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천연석은 현지에서 생산되고, 살바토리만의 독점적인 질감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모든 기계는 Gabriele Salvatori와 그의 아버지 Alfredo에 의 해 발명되었습니다. Made in Italy의 가치와 살바토리의 70년 노하우를 바 탕으로 살바토리는 장인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하고 있습니다.

"Dreaming is the first step to achieving something"

Craftsmanship meets innovation

2013년에 살바토리는 자연석 분야에서 이탈리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로 인정받아 이탈리아 대통령으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 살바토리의 기술은 독점 기술과 장인 팀의 전문 지식 및 인간적인 손길을 결 합하여 원석을 독특하고 독점적인 제품으로 변형시킵니다. 이 장인 중 일부 는 30년 동안 함께하여 자연석에 통달하였으며, 100미터 밖에서도 결함을 알 아보는 대체할 수 없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Quality first and foremost

Product

이탈리아 브랜드 살바토리는 공간의 근간이 되는 내장재부터 욕실 가구, 가구와 조명에 이르기까지 공간을 이루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Wall & Floor

Bathrooms

Home Décor

Sustainable green philosohpy.

살바토리는 2011년, 잔여 석재를 활용한 최초의 리사이클 석재 Lithoverde® 를 발명하였습니다. 99%의 천연석재와 1%의 천연 콩 레진으로 이루어진 Lithoverde®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100%의 친환경을 자랑하며, 지속 가 능한 디자인에 대한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스티로폼과 같은 환경에 유해한 포장재의 사용을 줄이고자 새 로운 유기농 포장재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Collaborating with Designer

살바토리의 여러 시그니처 제품들은 패트리샤 우르퀴올라, 피에로 리소니, 존 포슨, 쿠마 겐코, 론 길라드, 야부 푸셸버그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건축가 와의 협업이 이루어진 결과입니다. 이러한 협업을 통해 살바토리는 우아함, 기능 및 지속 가능성이라는 브랜드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Piero Lissoni

Yabu Pushelberg

Kengo Kuma

Elisa Oss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