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데시오(Rimadesio) 하농 쇼룸 인테리어 리뉴얼!

안녕하세요, 하농입니다.

지난 8월 말, 리마데시오 쇼룸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약 2년만의 쇼룸 리뉴얼을 통해 여러 신제품을 고객님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농 쇼룸에 방문하시면 약 서른 가지의 리마데시오 제품을 실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꾸준히 베스트 제품인 도어 라인업부터 테이블, 캐비닛, 워크 인 클로젯, 드레스룸 붙박이장, 월 시스템 등 공간 별 아이템이 이채롭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베니티와 알리안테 캐비닛, 업그레이드된 드레스룸 액세서리 유닛 등 신제품을 상세하게 소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고급스러운 파우더룸을 만들어 주는

베니티(Vanity)

베니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파우더룸 (화장대) 유닛입니다.

붙박이장, 워크 인 클로젯, 프리스탠딩 모델 등 다양한 리마데시오 드레스룸 라인과 호환되어 인테리어의 폭을 넓혀 줍니다.

출시 이후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로서 기존 드레스룸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파우더 유닛과 드레스룸이 하나의 제품처럼 완벽한 합을 이룹니다.

현재 쇼룸에는 커버(Cover) 드레스룸과 호환된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부드럽고 차분한 뉴트럴 그레이 계열로 두 제품이 자연스럽게 맞아 떨어집니다.

베니티에는 리마데시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의 강점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도어, 선반, 캐비닛 내부, 도어 유무 등 작은 부분 하나까지 마감재와 사이즈를 세밀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쇼룸 모델은 텍스처가 살아 있는 T001 테라코타(Terracotta) 패브릭 마감과 15 노체(Noce) 월넛 마감을 통해 고급스럽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편안한 브라운 톤의 T001 테라코타는 손과 눈으로 생생하게 느껴지는 직물의 질감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커버 붙박이장과 마치 한 제품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베니티의 디자인 포인트는 거울입니다. 거울을 손으로 가볍게 밀어 올리면 넉넉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물품 보관이 가능하며, 각 물품을 거울 안으로 숨겨 언제나 정돈된 인테리어가 유지됩니다.

거울은 고정과 슬라이딩형 중 택할 수 있습니다.

 

리마데시오의 미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알리안테 (Aliante) 캐비닛

다음 소개드릴 제품은 런칭 때부터 국내외에서 많은 고객님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알리안테입니다.

우드와 글래스, 메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과 치밀한 디테일, 날개를 펼치는 듯 우아한 개폐 방식이 돋보이는 캐비닛입니다.

알리안테는 기존 모델이었던 알라(Ala)의 디자인을 업그레이트한 제품입니다.

알라만의 고유 시그니처 디자인을 간직하고 있지만, 알라와는 다르게 내부 수납을 선반으로 구성하여 디스플레이장으로서의 면모를 부각하였습니다.

알리안테는 높이 1,603mm, 너비 807mm, 깊이 409mm에 이르는 사이즈를 지닙니다. 도어를 모두 개방하게 되면 약 1,500mm 너비까지 확장되는데요. 알라 대비 더 커진 사이즈로 훨씬 더 극적인 무드를 연출하게 됩니다.

상하부에 글래스 선반을 새롭게 추가하고 중심에는 드로워 유닛을 유지하여 내부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맞췄습니다. 4개의 선반, 4개의 서랍이 만나 디스플레이장과 수납장으로서의 필요를 모두 채웁니다.

쇼룸에서는 15 노체(Noce) 월넛 마감 버전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훈증 오크 컬러인 로베레 테르모트라타도(Rovere Termotrattato)로 마감 변경이 가능합니다.

히든 힌지 시스템을 적용한 글래스 바디는 열려 있어도, 닫혀 있어도 언제나 럭셔리한 감성을 발산합니다.

얇은 알루미늄 구조와 정교한 특수 유리 접합 기술을 접목해 글래스 캐비닛만의 가볍고 투명한 이미지가 물씬 느껴집니다.

알리안테 캐비닛의 실물을 보시면 리마데시오의 기술력과 정교함을 단번에 이해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업그레이드된 드레스룸

New Dressroom Drawer Accessories

리마데시오는 제니트(Zenit), 커버(Cover) 등 드레스룸 컬렉션에 신규 드로워 액세서리를 추가해 드레스룸 수납 기능을 향상시키고, 심미적, 기능적 혁신을 이어갑니다.

리마데시오 쇼룸에서도 업그레이드된 신규 드로워 액세서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분리 가능한 팬츠 랙과 벨트 트레이, 풀 아웃 타입의 오거나이저가 추가되어 원하는 위치에 편리하게 의류를 걸 수 있습니다.

또한 리마데시오는 오픈 선반, 3단 수납 등을 신규로 추가해 고객님들께 풍성한 수납 모듈 옵션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수납 모듈은 8mm 얇은 두께의 압출 알루미늄을 적용했으며, 알루미늄을 접는 형태로 제작하여 접합부와 이음매 없이 매끈한 디테일을 자랑합니다.

각 수납은 글래스, 레더, 알루미늄 등 원하는 마감으로 맞춤 제작되어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충실하게 반영합니다.

 

리마데시오의 마감재를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는

머터리얼(Material) 룸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리마데시오 머터리얼 룸이 구성된 것입니다.

리마데시오의 전 마감 샘플이 보기 쉽게 디스플레이되어 마감재의 패턴, 질감, 컬러를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마감재를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서 커스터마이징 및 상담이 더욱 상세하게 이루어집니다.

하단 수납에는 도어, 월 패널링의 프로파일이 빠짐 없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제품 별 프로파일의 단면을 한눈에 들여다 볼 수 있어 공간 설계 및 시공에 용이합니다.

견고한 프로파일과 구조는 리마데시오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경험하게 하는 장치가 됩니다.

하농 리마데시오 쇼룸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제품을 상담 받아 보시고, 260여 가지의 독점 마감재와 제품 디테일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리마데시오 쇼룸 리뉴얼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쇼룸 방문을 원하시면 위 링크를 통해 편한 시간에 예약하신 후 방문 부탁 드립니다:-)

Previous
Previous

모듈노바(Modulnova)가 제안하는 하이엔드 미니멀 인테리어, 리빙 가구 컬렉션 알아보기

Next
Next

하농 제품 속 위대한 거장 디자이너를 만나다! 건축, 가구 역사의 한 페이지로 장식될 당대 최고 디자이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