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리빙 브랜드 모듈노바 하이엔드 욕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하농입니다. 오늘은 모듈노바 욕실 컬렉션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토털 리빙을 지향함에 따라 동일한 컬렉션 명 아래 주방, 거실, 욕실 제품군을 선보여 각 공간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듈노바의 강점이 고스란히 녹아든 욕실 컬렉션을 차례차례 소개합니다.
Blade
Type 1.
모듈노바 대표 컬렉션 블레이드, 주방부터 거실, 욕실까지 다채로운 컨셉과 디자인으로 변화하는 제품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드릴 블레이드는 브레라(Brera) 북케이스를 재해석한 욕실입니다.
두께감 있는 월넛(Milan Walnut) 선반과 얇은 블랙 더스트(Black Dust) 메탈을 수직으로 접목하여 조형미와 비례비를 전합니다.
4단 월넛 선반을 세로로 관통하는 가느다란 메탈 패널 구조는 구조적으로도, 시각적으로도 아름답고 견고합니다.
세면기와 월 패널의 경우, 로우 그라파이트 그레스(Raw Graphite Gres) 석재 타일로 내추럴하게 마감했습니다.
벽체와 세면기를 동일한 소재로 마감하여 통일감을 주면서도 위부터 아래까지 시선이 자연스럽게 흐릅니다.
라임스톤(Limestone) 재질의 키큰장을 양쪽으로 두어 보다 넉넉하게 수납을 확보했습니다. 컨셉추얼한 소재들을 통해 웅장하며 무게감 있는 욕실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입니다.
Type 2.
천연 소재의 조화를 보여주는 블레이드 욕실입니다. 강렬한 베인이 흐르는 석재와 따뜻한 오크의 내추럴한 미감이 돋보입니다.
차분한 그레이 톤을 주조색으로 하지만 스톤, 우드, 메탈까지 다양한 마감의 조화를 꾀함으로써 보는 이에게 풍부한 감각을 전달합니다.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것은 포인트 월입니다. 로우 엠페라도(Raw Emperador) 스톤으로 거울 벽면을 마감해 생동감을 부여했습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었던 욕실 무드를 화려한 패턴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습니다. 천정까지 올린 아이론 더스트(Iron Dust) 블레이드 도어와의 텍스처 대비를 유도했습니다.
거친 스톤 질감과 매끄러운 메탈 질감이 대조되며 이색적 무드를 이끌어냅니다. 두 소재가 맞닿는 부분에는 도어 측면을 따라 간접 조명을 설치함으로써 각 텍스처와 볼륨감을 부각시켰습니다.
또 하나의 시각적 대비를 이끌어 낸 부분은 세면대와 선반입니다. 피아센티나 스톤(flamed Piasentina) 세면대와 오크 선반이 만나 상반된 매력을 보여줍니다.
세면대는 타원형 탑볼 쉐입으로 제작되어 우아합니다.
Frame
Type 1.
클래식과 미니멀이 공존하는 프레임 욕실입니다. 호텔식 욕실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블레이드 욕실은 모듈노바 특유의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이 잘 표현되었다면, 프레임은 보다 우아하며 여성스러운 무드가 강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도어 프로파일에 있는데요. 도어 가장자리를 따라 두른 프레임은 해당 컬렉션의 시그니처 디자인이자 도어 핸들이 됩니다.
프레임은 슬림한 1cm 두께로 선형적 미니멀리즘을 전할 뿐 아니라 브랜드의 디테일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욕실 전면에는 카라라(Carrara Stoneware) 석재 타일로 우아함을, 커피 오크(Coffee Oak)로 따뜻함을 주었습니다. 언더 카운터 세면대를 구성해 넉넉한 수납 공간과 깔끔함을 함께 챙겼습니다.
LED 조명을 내장한 원형 거울 역시 욕실에 조형미를 더하는 요소가 됩니다.
Type 2.
앞선 프레임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프레임 욕실입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행잉 타입으로 좁은 욕실에도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안합니다.
시원시원한 선형 베인의 사하라 누아르(Sahara Noir) 월 패널과 브론즈 더스트 메탈(Bronze Dust Metal) 하부장이 만나 매니시하며 러프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해당 컬렉션 또한 도어 프로파일에 프레임 디자인이 가미되었습니다.
MH6
전면 거울과 너른 수납 유닛이 건축미를 주는 MH6 욕실입니다.
좌측에 세면기, 우측에 베니티 유닛을 결합하여 아름답고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커피 오크(Coffee Oak)로 마감하여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블록 세면기는 매트한 질감이 살아있는 네로 아쏠루토 화강석(Nero Assoluto granite)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하단에는 세면에 필요한 물품을 간편하게 비치하도록 선반을 구성했습니다.
생동감 있는 사선 베인의 사하라 누아르(Sahara Noir) 석재 타일로 벽면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포인트 월과 전면 거울, 모듈 형태가 부각된 가구의 조합을 통해 시원시원한 인상과 매스감을 선사합니다.
Twenty Blade
극강의 매트한 텍스처가 욕실 전반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트웬티 블레이드 욕실입니다.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 톤이 맞물려 모던 시크한 감각을 자아냅니다.
트웬티 블레이드 욕실의 뚜렷한 차별점은 소재에 있는데요. 바로 세면대에 페닉스 NTM(FENIX NTM) 소재를 적용한 것입니다.
슈퍼 매트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페닉스는 우수한 지문 방지력과 스크래치 복원력을 지녀 청결과 유지 보수가 용이할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특화된 소재입니다. 표면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은 세련된 욕실을 연출하는 데 일조합니다.
이밖에도 매트한 리프 메탈 도어 마감을 통해 욕실의 도회적인 흐름을 이어갑니다.
Skill
Type 1.
다음으로 소개할 욕실은 스킬입니다. 스킬은 모듈노바 컬렉션 중 가장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두드러지는 컬렉션입니다.
6mm에 불과한 슬림한 패널들이 모여 깔끔한 선과 면, 뛰어난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시티스톤 브라운(City Stone Brown) 포셀린 타일이 이번 욕실의 주 마감재로서, 세면기, 샤워 트레이, 수납, 패널까지 마감 특유의 차분한 무드를 이어갑니다.
스킬 욕실에는 모듈노바의 히든 구조가 잘 적용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하부 수납과 거울 수납을 통해 필요 물품들을 세분화하여 정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벽체에 숨겨진 구성된 알루미늄 스토리지 유닛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깔끔한 수납을 도모합니다.
헤어 드라이어, 브러쉬, 스킨 케어 등 욕실에서 필요한 크고 작은 제품들을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해주고, 콘센트를 탑재합니다.
Type 2.
밀텍 유칼립투스(Milltech Eucalyptus) 소재로 따뜻함을 더한 스킬 욕실 컬렉션입니다. 6mm 상판과 측면 패널로 가구를 마감해 컬렉션 고유의 간결함을 이어갑니다.
다크 우드의 밀텍 유칼립투스 세면기와 무게감 있는 네로 그레코(Nero Gego Stoneware)를 통해 욕실에 고급스럽고 진중한 이미지를 조성합니다.
어두운 톤의 벽체와 가구, 백라이트 거울이 한데 어우러져 깊은 명암 대비를 이끌어냅니다.
밀텍 아이론(Milltech Iron)소재로 마감한 키큰장은 높이를 천정까지 올림으로써 수납력과 감도를 극대화했습니다.
Skill Gres
마지막으로 소개할 욕실은 스킬 그레스입니다. 다양한 재료를 조합하여 깔끔하게 커팅된 라인들과 고른 균형을 강조했습니다.
내구성과 친환경성, 위생성을 자랑하는 그레스 센다(Gres Senda) 포셀린 세면대와 스모크 오크(Smoked Oak) 벽면이 대비가 되며 곧은 직선의 라인들을 아름답게 부각시킵니다.
스킬 그레스는 스킬 컬렉션을 근간에 두고 있기에 가구 전면과 측면 패널, 상판은 모두 6mm의 얇은 두께로 마감되고 각 패널이 완벽하게 연결됩니다.
백 라이트가 접목된 거울은 각 소재의 텍스처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알루(Alu) 박스 모듈러 시스템을 벽면에 적용하여 욕실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용품을 편리하게 정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듈노바의 욕실 컬렉션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많은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하농 모듈노바 쇼룸을 방문하시거나 하농으로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