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Anniversary! 출시 25주년을 맞이한 상징적인 리빙 컬렉션, 리마데시오(Rimadesio) 제니트
출시 25주년 기념 리마데시오
대표 컬렉션 제니트 알아보기
오늘은 리마데시오 대표 컬렉션 제니트(Zenit)의 출시 25주년 기념을 맞아 제니트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25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한 제품이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The Best-Seller of Rimadesio
Zenit
제니트는 리마데시오의 대표 디자이너 주세페 바부소(Giuseppe Bavuso)의 걸작이자 상징적인 라인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디자인과 기술적 혁신을 거쳐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필요에 맞게 레이아웃을 무한대로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기에 서재 북케이스로, TV 스탠드를 결합한 거실 수납 가구로, 드레스룸 워크 인 클로젯 시스템으로 다채롭게 변화합니다.
제니트의 큰 디자인 특징을 꼽자면, 얇지만 견고한 선형 디자인이 라이트한 무드를 전하는 것인데요. 리마데시오의 특화 소재인 알루미늄 구조를 통해 독보적인 무드와 심미성을 배가했습니다. 면적만 차지하는 투박한 수납 가구 대신 구조적 아름다움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제니트의 또 다른 특징은 백 패널 없이 천장 or 벽과 바닥에 고정되는 직립형 구조라는 점입니다. 공간 컨디션에 따라 벽면은 물론 공간 중앙에도 어떠한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선반 역시 막혀 있지 않은 트인 구조이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 없이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획하고 분리해주는 월 파티션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제니트는 데이(Day)와 나잇(Night) 2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됩니다. 데이 컬렉션에서는 공용 공간의 수납 가구로, 나잇 컬렉션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 드레스룸 가구 워크 인 클로젯으로 기능을 달리해 각 공간에 맞는 니즈를 채워줍니다. 낮과 밤의 매력이 다르듯 공간에 따라 그 매력을 달리해 더욱 매력적인 라인업입니다.
리마데시오의 전 제품이 그렇듯 제니트 역시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지향함에 따라 태양 에너지로 구동되는 생산 공정 시스템을 통해 제작됩니다. 폐기물을 0으로 줄이는 순환 경제를 목표로 100% 리사이클이 가능한 리마데시오의 독점 소재들로 구성됩니다.
Zenit Day Collection
제니트 데이 컬렉션
앞서 말씀드렸듯 제니트 데이 컬렉션은 거실이나 서재의 아이코닉한 수납 아이템으로 자리합니다.
공간 톤 앤 매너에 따라 어울리는 마감재를 고를 수 있는데요. 구조의 경우, 총 10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해 나잇 컬렉션 보다 더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알루미늄(Alluminium), 네로(Nero), 브라운(Brown), 브론조(Bronzo), 피옴보(Piombo), 플래티노(Platino) 6가지 매끈한 컬러와 강렬하고도 섬세한 4가지 컬러의 스크랩 알루미늄(Scraped Alluminium)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세밀한 소재와 색상은 브랜드의 독점 기술력을 통해 완성된 결과물로 타사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오묘한 빛감과 패턴을 자랑합니다.
글래스 선반은 총 12가지 컬러의 투명, 새틴, 메시 글래스로 구성됩니다. 메시 글래스 (Mesh Glass) 소재를 택할 경우, 내에 촘촘한 그물망이 빛에 따라 반짝여 한층 감각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각 유닛과 선반은 원하는 만큼 높이와 개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어느 곳에 배치하느냐에 따라 TV 선반, 드로워, 쇼케이스 등을 함께 구성해 더욱 실용적이고 다이내믹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데이 컬렉션은 최대 높이 3,150mm까지, 너비는 최소 800mm부터 1,000mm, 1,200mm, 최대 1,400mm 4가지 사이즈 안에서 자유롭게 구획할 수 있습니다.
Zenit Night Collection
제니트 나잇 컬렉션
제니트 나잇 컬렉션에서는 워크 인 클로젯 모델이 기반이 됩니다.
드레스룸 가구야 말로 큰 면적을 차지하는 만큼 특유의 무겁고 투박한 인상을 싫어하시는 고객 분들이 많은데요. 타사의 드레스룸 가구 대비 제니트는 라이트하고도 섬세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 그 진가가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무거운 가구의 느낌을 지양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또한 드레스룸 특성 상 각 고객님들이 필요로 하시는 레이아웃이 다 다릅니다. 이렇듯 모든 고객 분들의 니즈를 세밀하게 채우고자 제니트는 행어, 선반, 트레이, 바지 & 타이 랙, 가방 및 신발, 액세서리 쇼케이스에 이르는 폭넓은 구성을 보유합니다.
특히 제니트 나잇 컬렉션은 데이 컬렉션 보다 더욱 다채로운 소재 매치를 자랑합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외부 마감부터 수납 하나하나의 내부 마감까지 세심하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70여 컬러가 넘는 이컬러(Ecolorsystem) 시스템 아래, 투명, 새틴, 메시, 사하라, 디아만떼 글래스등 다채로운 글래스가 다채로운 분위기를 이끌어 내면서도 5가지의 멜라민 & 사하라 우드, 7가지 레더 마감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품격 있는 드레스룸의 연출을 도와줍니다.
제니트 나잇 컬렉션은 세련된 소재와 정교한 마감이 심미성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 우아함 마저 느껴집니다.
데이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각 선반과 서랍은 원하는 높이와 기능 대로 자유로이 배치가 가능하고 소프트 클로징 레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개폐됩니다. 설치되는 위치에 따라 ㅡ자, ㄱ자, ㄷ자 코너까지 자유롭게 레이아웃을 짤 수 있습니다.
최대 높이 3,150mm, 최대 유닛 너비 1,200mm까지 구성할 수 있어 층고가 높은 경우에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제니트 나잇 컬렉션은 디테일의 대가 리마데시오 작품 답게 크고 작은 트레이, 액세서리 쇼케이스 구성까지 섬세하게 제안하는 치밀함으로 하이엔드 리빙을 완전하게 충족시킵니다. 각 고객에게 온전히 맞는 원 앤 온리 드레스룸을 완벽하게 제안할 수 있습니다.
리마데시오 제니트 모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심미적인 디자인과 독점 소재,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리마데시오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지 않나요? 제니트를 직접 실물로 보고 싶으시다면 하농 리마데시오 쇼룸으로 편하게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