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석의 가능성을 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살바토리 (Salvatori)
하농은 1994년 설립 이후, 프리미엄 원목마루 조르다노, 시스템 가구 & 도어 리마데시오, 토털 리빙 & 키친 모듈노바, 프렌치 오븐 라꼬르뉴까지 유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여 인테리어 고급화와 발전을 위해 힘써오고 있습니다.
하농에서 엄선한 브랜드가 씨마크 호텔, 갤러리아 포레, 롯데 시그니엘 등 국내 주요 프로젝트에 쓰이며 사랑받은 만큼 고객분들께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입니다.
이에 하농은 세계적인 이탈리아 대리석 브랜드 살바토리(Salvatori)와 함께 국내에서 공식적인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살바토리는 전 세계 No.1으로 불리는 명맥 있는 석재 브랜드로, 천연석을 통해 예술적 감각의 토탈 리빙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살바토리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살바토리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esign Meets Natural Stone
Since 1946
1946년 첫 설립되어 75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살바토리는 3대째 최고급 자연석으로 작품 같은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북부에 위치한 살바토리 채석장은 전 세계로 알려진 카라라 대리석의 본거지이자 희소가치가 높은 고급 천연석이 생산되는 곳으로서 사람의 흉내 낼 수 없는 자연의 컬러와 패턴을 제품에 고스란히 투영합니다.
100% Made in Italy
From Beginning to End
살바토리는 최상의 원재료뿐 아니라 모든 프로세스에 사용되는 설비 및 기계를 직접 발명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쌓아온 석재에 관한 노하우와 경험이 집약된 생산 설비는 살바토리만의 독점적인 질감과 컬러를 완성해 타사와 모든 것이 구별됩니다.
Total Look Design
Salvatori
살바토리는 공간의 근간이 되는 벽과 바닥 등의 내장재, 욕실, 가구, 조명까지 공간 전반에 사용되는 다양한 석재 제품을 생산합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이탈리아 고유 공예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이탈리아의 가장 권위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Worldwide & Artistic
Design
살바토리는 다니엘 리베스킨트(Daniel Libeskind), 패트리샤 우르퀴올라(Patricia Urquiola),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 존 포슨(John Pawson), 쿠마 겐코(kengo kuma) 등 슈퍼 디자이너 및 건축가와의 협업으로 제품, 공간 및 전시 프로젝트를 기획합니다.
아르마니, 루이비통, 리츠 칼튼, 살바토레 페라가모 등 전 세계 쇼룸 및 호텔에 시공되어 명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Sustainable
Green Philosophy
살바토리는 2011년, 잔여 석재와 작은 돌조각들을 활용해 최초의 리사이클 석재 Lithoverde®를 발명 및 출시하였습니다. 100% 천연 석재로 이루어진 Lithoverde®는 살바토리의 대표 라인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잠재력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살바토리는 훌륭한 원재료와 예술적인 디자인, 친환경 요소를 갖춘 토털 리빙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 자리매김합니다.
하농과 함께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살바토리, 행보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