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데시오 뉴 카탈로그 Modern Stories 출시! 하이엔드 가구로 꾸미는 모던 럭셔리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하농입니다. 오늘은 리마데시오가 2023년 새롭게 발표한 Modern Stories 카탈로그 소식 전해 드려요:-)

리마데시오는 하이엔드 가구 시장의 중심이 되는 브랜드로서 신규 제품이 공개될 때마다 업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주요 컬렉션 및 신제품을 다채롭게 매치하여 리마데시오만의 모던 럭셔리 인테리어를 꾸준히 제안하고 있습니다.

매년 혁신을 이어가는 만큼 기존 컬렉션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마데시오는 ‘Modern Stories’ 라는 메인 테마 아래, 10가지의 공간 별 세부 테마를 설정하여 모던한 거실, 침실, 서재, 다이닝룸 인테리어를 선보였습니다.

브랜드의 모든 컬렉션은 시간이 지나도 트렌디한 감각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타임리스 디자인(Timeless Design)을 추구합니다. 그 중심에는 본질에 충실한 미니멀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Theme One.

Sense of Place

​집의 중심이 되는 거실, 어떤 모습을 하느냐에 따라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 일상을 대하는 태도,매일의 무드가 달라집니다.

거실은 가장 오래 머무르면서도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는 공간인 만큼 톤 앤 매너, 레이아웃, 가구와 소품 하나까지 세심하게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리마데시오는 다양한 홈 컬렉션을 통하여 이채로운 거실 인테리어를 제안합니다.

Structure / 302 Grafite, Fronts / 700 Tinto Ebano Taiga

Glass Top / 135 Grafite Opaco, Synthetic Leather / Internal Mat 159 Etna

 

​Product 1. Self Bold Suspended Cabinet

리마데시오의 커스터마이징의 강점을 집약시킨 셀프 볼드, 자유로운 디자인과 사이즈 구성,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로 원하는 거실 사이드보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측면과 후면에 알루미늄 테두리를 둘러 깊이 있는 상단이 만들어진 것이 셀프 볼드의 특징입니다.

해당 캐비닛은 700 틴토 에바노 타이가 우드(Tinto Ebano Taiga)로 전면을 마감하여 무게감 있게 완성되었습니다. 브랜드의 독자적인 텍스처인 타이가 우드는 특수 압착 과정을 통해 입체적이고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합니다.

셀프 볼드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행잉장, 사이드보드, 캐비닛 등으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Product 2. Alambra Suspended Cabinet

알람브라 행잉 캐비닛은 호박 보석을 모티브로 하여 글래스 소재의 매력을 최대치로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오랜 연구 기술이 집약된 모델로서 실내에 하이테크적인 분위기를 발산합니다. 전선, 안정기가 보이지 않는 설계와 정교한 매커니즘의 플랩 도어가 기술력을 잘 보여줍니다.

LED 시스템이 알루미늄 프로파일에 완전하게 숨겨져 있으며, 글래스 바디가 빛을 반사하여 극강의 화려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알람브라 또한 커스터마이징에 따라 디자인과 사이즈를 자유롭게 구성 가능합니다.

 

Structure / 318 Nickel Grigio

Top / 710 Tinto Ebano Taiga

Product 3. Manta Table

만타는 이름처럼 가오리의 우아한 형상을 닮은 테이블입니다. 다이닝 테이블로도, 서재 테이블로도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타이가 우드로 상판을 마감함으로써 셀프 볼드와 통일감을 유도했습니다.

중앙을 중심으로 부드럽게 떨어지는 쉐입과 둥글게 라운딩된 모서리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구조를 적용해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최소 두께의 프로파일을 사용해 최대의 안전성과 심미성을 보장합니다. 엣지 있는 다리 디자인은 또 하나의 포인트 요소가 됩니다.

​우드, 대리석, 글래스 등 100여 개 상판 옵션을 보유하여 소재에 따라 색다른 무드를 낼 수 있습니다.

 

Theme Two.

The Magic Box

미니멀 인테리어가 이변 없이 인기를 누리면서 선과 면을 정리하고, 공간의 확장감을 주는 히든 인테리어 또한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드레스룸은 히든 인테리어의 장점이 백분 활용되는 공간입니다. 사계절 의류를 히든장 안으로 숨겨 언제나 깔끔함을 유지하며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의류를 보호합니다.

 

Structure / 304 Platino, Doors / 701 Rovere Taiga

Glass Drawers Front & Top / 67 Riflettente Chiaro

Material Fabric Internal Cladding Open Drawers / T020 Nebbia

 

Product 1. Cover Storage System

커버 컬렉션은 리마데시오 드레스룸 라인 중에서 가장 다채로운 이미지를 보유합니다. 커버에는 업계 선두를 달리는 알루미늄과 글래스 기술이 탑재되었습니다.

일반 붙박이장은 바디에 도어, 선반 등이 고정되는데요. 커버는 바닥과 천장에 알루미늄 프레임을 고정한 후, 프레임에 선반과 액세서리 등을 부착하는 이색적 구조로 설계됩니다. 프레임만으로 무게를 견고하게 지탱할 수 있는 기술력, 안전성, 내구성을 확보하는 것이죠.

모듈러(Modulor) 월 패널링 시스템과 함께 시공 시, 벽체 분절면 없이 완벽한 일체감이 느껴지는 공간이 완성됩니다.

내부 구성의 경우, 플로어 베이스, 행어, 선반, 파티션, 드로워, 트레이 등 사계절 의류를 폭 넓게 커버하는 수납으로 구성됩니다. 패션 액세서리 또한 짜임새 있게 디스플레이됩니다.

 

Theme Three.

The Precious Case

코로나 팬데믹 이후, 주방이 제2의 허브 공간으로 자리잡으며 인테리어 역시 다이내믹하게 변화합니다.

소통형 레이아웃, 그랜드한 사이즈의 아일랜드 주방, 다이닝 공간 등을 별도 구획하여 전형적인 주방의 모습을 탈피합니다.

 

Structure / 303 Bronzo

Wooden Doors / 700 Tinto Ebano Taiga

Glass Doors / 67 Riflettente Chiaro

 

Product 1. Cover Storage System

커버 컬렉션은 데이(Day), 나잇(Night) 시스템으로 나뉘어집니다. 커버 데이 시스템은 리빙 공간에 필요한 수납을 완전하게 채워주는 고감도 디스플레이장이 됩니다.

각종 도서, 오브제, 필요 물품을 보관하는 거실 수납 유닛으로, 또는 테이블웨어와 와인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다이닝룸 수납 유닛으로서 공간과 목적에 맞게 완전히 다른 무드로 연출됩니다.

20가지 압출 알루미늄 프로파일과 매커니컬 조인트, 액세서리를 접합해 워크인 팬트리, 코너, 통로 등의 독립적인 공간 등을 자유롭게 구획할 수 있습니다.

 

Theme Four.

Everything in Its Place

과거에는 TV와 사이드보드, 소파가 배치된 거실이 일반적이었다면 최근에는 TV 없는 인테리어, 서재형 거실, 북카페 거실 등이 보편화되는 양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 대신 책장과 스피커가, 소파 대신 테이블이 거실을 채움으로써 다양한 삶의 모습을 반영되고 있습니다. 거실은 여러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인 만큼 무엇보다 통일감이 느껴지는 톤 앤 매너와 마감재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Structure / 304 Platino, Door Front / 17 Noce Sahara

Synthetic Leather Internal Door Cladding Top / 154 Argilla

Glass shelves / 61 Rete Inox

 

Product 1. Zenit Bookcase

얇은 선형 디자인이 라이트한 무드를 주는 제니트 북케이스, 백 패널 없는 직립형 구조로 실내에 간결함과 구조미를 전합니다.

모듈 당 너비 800 / 1,000 / 1,200 / 1,400mm, 최대 높이 3,150mm 안에서 원하는 레이아웃과 사이즈, 선반 개수까지 모두 맞춤 제작됩니다.

선반과 쇼케이스, 드로워, 서스펜션 유닛이 수납 옵션으로 제안됩니다. 원하는 수납을 상, 중, 하부에 각각 배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공간에 어울리는 디스플레이 구상이 가능합니다.

제니트는 평면 배치에 따라 실내를 가볍게 구분 짓는 파티션으로, 간편 업무가 가능한 미니 데스크로 활용됩니다.

해당 모델은 세밀하고 촘촘한 굴곡이 돋보이는 노체 사하라 우드로 마감하였습니다.

 

Structure / 303 Bronzo, Front / 17 Noce Sahara

Glass Top / 136 Bronzo Opaco

 

Product 2. Self Up Sideboard

‘최대의 가벼움’에서 영감을 받은 셀프 업, 기존 셀프 컬렉션에 다리로 포인트를 준 프리스탠딩 제품입니다. 가느다란 다리 위로 사뿐히 올려진 바디가 가볍고 우아한 사이드보드의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사이드보드는 인테리어 오브제로서, 수납 가구로서, 공간의 안정적인 무게감을 잡아주는 용도로서 폭 넓은 쓰임을 지닙니다.

해당 모델은 앞선 제니트 모델과 같이 노체 사하라 우드(Noce Sahara Wood)로 전면을 마감하여 일관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Theme Five.

A Matter of Style

Structure / 304 Platino

Glass Drawers Top & Front / 67 Riflettente Chiaro

Aluminium Fronts / 304 Platino

Lux Fabric Internal Cladding / T052 Segale

Glass Shelves / 63 Grigio Trasparente

 

드레스룸은 단순히 의류를 수납하는 공간을 넘어서 개인의 취향을 대변하는 공간이 됩니다. 워크 인 클로젯은 사적인 영역인 드레스룸을 더욱 프라이빗하게 만들어줍니다.

침실과 드레스룸이 결합된 구조의 경우,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침실과 드레스룸을 구분하고 각 공간을 독립적으로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Product 1. Zenit Walk in Closet

제니트 역시 데이(Day), 나잇(Night) 시스템에 따라 북케이스와 워크 인 클로젯으로 분류됩니다.

제니트는 얇은 프레임 구조가 강조되어 간결하고 가벼운 드레스룸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ㅡ자형, ㄱ자형, ㄷ자형, 대면형까지 타사 제품에 비해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구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마데시오는 제니트 모델에 오픈 드로워 악세서리를 새롭게 추가하여 체계적인 수납을 도와주고, 실용성을 한 단계 향상시켰습니다.

프레임 후면 및 수납 유닛에 LED를 추가하여 근사하고 무드 있는 드레스룸 연출이 가능합니다.

 

Structure / 304 Platino, Glass / 517 Lino Sahara

 

Product 2. Graphis Plus

묵직한 매스감을 자랑하는 그라피스 플러스, 최고의 미학적 요소만을 엄선하여 제작된 슬라이딩 도어입니다.

최소 두께의 알루미늄 프로파일과 간결한 인서트 도어 핸들을 적용해 간결함과 심미성을 높였습니다. 해당 모델은 양개 슬라이딩 구조로 개폐 시 드라마틱한 개방감을 선사하도록 설계했습니다.

517 리노 사하라(517 Lino Sahara) 글래스로 패널을 마감하여 입체적 패턴과 메탈릭한 텍스처가 돋보이도록 유도했습니다.

 

오늘은 Modern Stories 신규 카탈로그 속 감도 높은 인테리어와 리마데시오 대표 가구를 소개하였습니다. 리마데시오 가구와 함께 하이엔드 라이프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Previous
Previous

청량감 가득! 바다로 산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 천혜의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휴양지 호텔 리조트 랜선 여행

Next
Next

작은 욕실 인테리어! 좁은 욕실을 2배 이상 넓어 보이게 만드는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