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농 하이엔드 리빙 제품을 한 자리에, 리마데시오 드레스룸, 조르다노 마루, 살바토리 스톤 고급 인테리어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언제나 유익한 인테리어 정보를 전해드리는 하농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국내 시공 사례로 고객님들께 인사 드려요!

하농은 전세계 No.1으로 평가받는 원목마루 조르다노부터 알루미늄과 글래스 가구의 최고 권위자 리마데시오, 프리미엄 이탈리아 키친 모듈노바, 정통 하이엔드 프렌치 오븐 라꼬르뉴, 세계적인 석재 브랜드 살바토리까지 유수의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요.

하이엔드의 하이엔드급인 리빙 브랜드로 국내 프로젝트에 차별화된 디자인과 예술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르다노, 리마데시오, 살바토리 세 브랜드가 총망라된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리마데시오

Rimadesio

이번 프로젝트의 드레스룸은 리마데시오의 제품으로 모두 꾸며졌는데요. 개인의 기호와 아이덴티티, 공간의 특성을 섬세하게 고려해 고객의 필요와 취향을 완전하게 채운 럭셔리 드레스룸이 완성되었답니다.

드레스 볼드 워크 인 클로젯과 커버 프리스탠딩 클로젯, 알람브라 캐비닛까지 3가지 제품이 조화를 이뤄 하이엔드 드레스룸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드레스 볼드

Dress bold

브랜드의 대표 워크 인 클로젯이 되는 드레스 볼드, 리마데시오 드레스룸 라인 중에서 건축적, 형태적 미학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움과 진중함, 무게감이 함께 공존하여 고객님들께서 생각하시는 이상적인 드레스룸을 완벽하게 구현시켜 줍니다.

드레스 볼드는 2년 연속 하농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할 만큼 해외뿐 아니라 국내 고객님들께도 선호도가 높은 모델입니다.

드레스 볼드는 벽 패널 고정 방식으로, 프레임에 각각의 선반과 드로워, 액세서리가 견고하게 고정되는 구조를 취합니다.

글래스, 패브릭, 세라믹 등 약 200여개의 백 패널을 보유하여 다채로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데요. 소재와 컬러에 따라 원하는 톤 앤 매너를 섬세하게 구상할 수 있습니다.

​해당 드레스룸의 경우, 테라 코타 컬러의 매트 글라스 백 패널을 선택함으로써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각 접합부와 마감 등이 보이지 않도록 설계되어 최상의 디테일과 퀄리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에 따라 ㅡ자, 코너형 및 ㄷ자형 맞춤 제작되며, 트레이, 행거, 팬츠 랙, 드로워 등 약 20가지의 수납 및 액세서리 옵션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합니다.

 

커버 프리스탠딩

Cover Freestanding

커버 프리스탠딩은 모던하면서도 하이테크한 무드가 극대화된 모델로, 수납 가구가 가지는 이미지의 한계를 뛰어넘는 미적 감각을 보여줍니다.

업계 선두를 달리는 리마데시오의 알루미늄과 글래스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서, 오차 없이 균일하게 맞아 떨어지는 두 소재의 조합은 시선을 압도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최상의 빛을 전하도록 설계된 LED 조명으로, 글래스 바디의 광택감을 강조함으로써 더욱 화려한 이미지를 고취시킵니다.

커버 프리스탠딩은 ‘Made to Measure’ 시스템으로 설계에 따라 독립형 클로젯, 워크 인 클로젯, 베니티룸, 별도 수납 공간까지 공간 레이아웃을 실용적으로 구획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커버 프리스탠딩 제품을 적용하여, 드레스룸에서 욕실로 바로 이어지는 효율적인 동선으로 계획되었습니다.

커버 프리스탠딩은 럭셔리 드레스장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공간을 실용적으로 분할해주는 파티션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합니다.

또한 커버 프리스탠딩은 리마데시오의 다른 드레스룸 모델과 완벽하게 호환된다는 강점을 지니는데요. 해당 드레스룸의 경우, 드레스 볼드 워크 인 클로젯과 매끄럽게 결합되어 감도 높은 인테리어로 완성되었습니다.

 

알람브라

Alambra

드레스룸에서 빠질 수 없는 것, 드레스룸 아일랜드장입니다. 시계, 주얼리, 안경 등 여러 액세서리를 실용적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수납 가구죠.

알람브라는 드레스룸의 꽃이 되어주는 독립형 디스플레이 캐비닛으로서, 디스플레이장과 수납장의 역할을 동시의 겸하여 드레스룸 인테리어의 마침표를 찍어줍니다.

고전적인 가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알람브라는 호박 보석을 모티브로 클래식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글래스와 월넛의 대비되는 소재를 접목해 하이테크와 엔틱한 무드가 함께 공존합니다.

캐비닛 상단은 글래스로 마감해 패션 아이템을 멋스럽게 디스플레이하도록 꾸며졌으며, 하단은 드로워, 선반, 오픈 모듈 등으로 필요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리스토네 조르다노

Listone Giordano

해당 프로젝트에는 아뜰리에 헤리티지 필리그라나 피엔자, 클래시카 미켈란젤로 비앙코스피노 두 가지의 조르다노 원목 마루가 시공되어 각 컬러가 가진 고유의 매력을 달리 보여줍니다.

 

아뜰리에 헤리티지 필리그라나 피엔자

Atelier Heritage Filigrana Pienza

첫번째 소개 드리는 마루는 아뜰리에 헤리티지 필리그라나 피엔자입니다. 아뜰리에는 브랜드의 숙련된 기술력과 아트적 요소가 만나 조르다노 마루의 예술성이 빛나는 컬렉션입니다.

‘Made in Italy’의 명성이 드러나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천연 원목의 질감과 촉감, 보행감을 살렸습니다.

특수 오픈 포어 브러싱 처리(Special Open-Pore Brushing Treatment)를 통하여 맨발로 걸을 때에 천연 오크만이 가진 물성과 진가가 고스란히 전달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피엔자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컬러 표현으로 사랑받는 마루입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 있는 피엔자 마을의 풍경과 문화적 감각을 컬러에 그대로 투영했습니다.

피엔자 컬러는 이탈리아 고대 마을에서 볼 수 있는 석조 건축물과 나무의 자연스러운 색채를 떠올리게 합니다. 톤 다운된 뉴트럴 그레이 컬러가 가미되어 실내에 편안함과 안정감을 전합니다.

중성적이고 세련된 톤으로 오래도록 질리지 않으며, 광택을 줄이고 매트하게 표면을 마감해 자연 소재의 본연의 미를 강조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 또한 느껴집니다.

마루가 가진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로 집안의 전체적인 인상을 고급스럽게 정돈시켜 줍니다.

 

클래시카 미켈란젤로 비앙코스피노

Classica Michelangelo Biancospino

클래시카 미켈란젤로 비앙코스피노는 국내외 소비자 분들께 가장 많이 사랑받는 마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탈리아어로 ‘산사나무’를 뜻하는 비앙코스피노 컬러는 오크 마루 특유의 따스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지니면서도, 채도를 낮추어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녹아 듭니다. 호불호가 없는 밝고 아늑한 색상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밝은 톤의 마루 위로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은은하게 표현되어 자연스러운 텍스처는 물론 깊이감은 또한 간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앙코스피노는 조르다노의 베스트 마루인 만큼 여러 폭과 길이로 제안되는 것이 강점입니다.

최소 70mm 폭부터 최대 230mm 폭까지 5가지 옵션으로 제공되어 각 현장에 어울리는 사이즈의 마루를 알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살바토리

Salvatori

해당 욕실에는 살바토리의 인기 석종인 크레마 도르치아(Crema d'Orcia)가 적용되어 남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밝은 크림 색조의 크레마 도르치아 스톤은 밝고 부드러운 실내 톤을 선호하시는 국내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은 문의를 주시는 살바토리의 독점 천연석입니다.

 

스톤 파켓

Stone Parquet

욕실 바닥에는 크레마 도르치아 스톤 파켓이 적용되었습니다. 스톤 파켓은 고전적인 파켓 원목 마루를 천연석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입니다.

표면에 흐르는 부드러운 곡선과 질감은 실내에 우아하고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해당 욕실에는 일자 형태로 시공되어 보다 모던한 감성을 자아냅니다.

스톤 파켓은 마루처럼 일자뿐 아니라 헤링본 패턴으로도 가능하여 바닥 또는 벽에 이색적인 변주를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 고급 프로젝트에 적용된 하농 브랜드 제품을 다채롭게 만나 보았습니다. 쇼룸에 방문하셔서 더 많은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Previous
Previous

동화 같은 전원 주택! 연말의 낭만이 가득 깃든 살바토리(Salvatori) 고급 단독 주택 인테리어

Next
Next

조르다노 원목 마루(Listone Giordano)의 창립 가문 마르가리텔리(Margaritelli)의 유서 깊은 목재, 와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