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유리 마감재 본 적 있으세요? 유니크한 인테리어 표현을 도와주는 리마데시오(Rimadesio)의 이색 글래스 마감

안녕하세요, 언제나 유익한 인테리어 정보를 전해드리는 하농입니다. 오늘은 유니크한 무드가 가득 담긴 리마데시오 패턴 글래스를 다양하게 소개 드립니다.

인테리어 프로세스에 있어 마감재를 선택하는 일이야 말로 가장 흥미로운 단계가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공간에 생명력을 부여하는 본격적인 단계로서, 마감재 하나만으로 공간의 느낌이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컨셉과 목적에 따라 각각의 공간이 어울리는 마감을 입어, 인테리어와 무드에 다채로운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리마데시오는 매년 새로운 마감재를 개발하여 독자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많은 마감재 중에서도 타사와 뚜렷하게 차별화되는 소재가 바로 글래스랍니다.

글래스 업체가 모태가 된 만큼 유리 소재를 특화, 하이 퀄리티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리마데시오의 글래스는 재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져 영구 재활용이 가능하며, UNI EN ISO(품질 인증 마크)의 국제 표준을 준수해 품질이 보장됩니다.

고도화된 강화 공정 처리를 통해 타사 대비 5배 이상의 내구성을 지니게 됩니다. 또한 도장과 24시간의 건조 과정을 4번 반복하여 엣지까지 빛이 투과되지 않는 완벽한 도색을 자랑합니다.

메쉬 글래스로 마감한

벨라리아(Velaria) 슬라이딩 도어

이렇듯 유리는 리마데시오만의 무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이끌어 내는 마감재로서, 모던 럭셔리 이미지를 조성하는데 지대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하라 글래스로 마감한

모듈러(Modular) 월 패널링 시스템

리마데시오는 매해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를 접목한 글래스를 꾸준히 선보이는데요. 신규 마감을통해 인테리어 한계를 넓히고, 다양한 쓰임을 제시합니다.

매트 글래스로 마감한

그라피스 라이트(Graphis Light) 슬라이딩 도어

새틴, 래커, 글로시, 매트, 메쉬, 메탈릭 등 100여 가지가 넘는 글래스로 색다른 인테리어 시도를 가능케 합니다.

아래에서 다양한 패턴 글래스를 만나보세요.

 

따이가 글래스 Taiga Glass

따이가 글래스는 리마데시오가 야심차게 출시한 신규 마감입니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였던 따이가 우드(Taiga Wood)의 글래스 버전입니다.

(좌) 따이가 글래스, (우) 따이가 우드

따이가 우드 고유의 아름다움을 동일하게 이어오면서 유리 소재가 가지는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촘촘하게 굽이치는 수평의 패턴은 입체적이면서도 정교한 감성을 자아냅니다. 세밀하며 잔잔한 매트 질감으로 손끝에 부드러움을 전합니다.

리마데시오는 22가지의 매트 컬러와 7가지의 메탈 컬러로 따이가 글래스를 제안하여 브랜드만의 하이테크 모던 무드를 극대화시키는데 일조합니다.

도어, 가구, 드레스룸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제품군에 폭넓게 적용됩니다.

 

피브라 글래스 Fibra Glass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피브라 글래스는 이름 그대로 ‘섬유’가 접목된 마감입니다.

리마데시오의 상징적인 소재인 메쉬 글래스(Mesh Glass)의 최신 버전으로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무드와 텍스처를 자랑합니다.

피브라 글래스는 얇은 금속 실을 3차원 구조로 엮어 소재 그 자체로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도록 만들어졌는데요.

(좌) 피브라 글라스, (우) 매쉬 글라스

기존 버전의 메쉬 글래스는 촘촘한 모자이크 형식의 단면 패턴으로 이루어졌다면, 피브라 글래스는 금속 실을 짜임새 있게 겹쳐 입체적이면서도 정교한 패턴을 보이고 있습니다.

리마데시오는 피브라 글래스의 투명성과 반사율을 높임으로써, 금속 섬유와 표면 사이의 미묘한 변화를 이끌어내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에 빛의 유무와 각도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금속 섬유들이 시선을 따라 생동감 있게 변화하여, 별빛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듯한 느낌을 불러 일으킵니다.

도어와 같이 너른 면적에 사용하게 되면 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연출하는데 탁월합니다. 피브라 글래스는 실버와 브론즈 2가지로 제공됩니다.

 

사하라 글래스 Sahara Glass

브랜드의 인기 마감재로 자리잡은 사하라 글래스, 사하라 우드(Sahara Wood)와 함께 독보적인 하이엔드 무드를 선사합니다.

사하라 글래스는 3차원의 입체적인 물결 무늬를 통해 실내에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앞서 소개했던 따이가 글래스 대비 볼드하고 유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시원시원한 수직 패턴을 지니는 것이 특징입니다.

깊게 굴곡진 표면의 텍스처는 눈으로도, 피부로도 그 아름다움을 짙게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빛을 받았을 때, 양각과 음각이 더욱 강조되어 매력이 배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리마데시오는 도어, 가구, 모듈러 월 패널링, 드레스룸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사하라 글래스를 전방위적으로 적용하여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무드를 통일감 있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하라 글래스는 19가지의 매트 컬러와 7가지의 메탈릭 컬러로 트렌디하게 제안됩니다.

 

디아만떼 글래스 Diamante Glass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리마데시오의 이색 유리는 디아만떼 글래스입니다.

‘다이아몬드, 금강석’을 뜻하는 이름에 걸맞게 작은 보석들이 촘촘하게 박혀 있는 듯한 패턴을 지닙니다.

디아만떼 글래스는 리마데시오의 마감 중에서도 가장 정교하고도 정밀한 감각을 자아내며, 브랜드가 가진 고도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줍니다.

세밀한 도트 패턴을 통해 고급스러운 광택과 입체적인 질감을 구현하였으며 지문을 방지하고, 스크래치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심미성과 실용성을 함께 보유합니다.

디아만떼 글래스는 7가지의 모던한 메탈 컬러로 구성됩니다.

 

​오늘은 유니크한 리마데시오 패턴 글래스를 만나 보았습니다!

리마데시오는 글래스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알루미늄(Aluminium), 리테크(Litech) 세라믹, 럭스(Lux) 패브릭, 대리석, 가죽, 멜라민 등 다양한 소재를 통해 이전에는 시도하지 못했던 인테리어와 무드를 제안합니다.

기존 마감에 안주하지 않고, 컬러와 텍스처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심미성을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힙니다.

리마데시오 쇼룸에 방문하시면 폭 넓은 인테리어 표현을 도와주는 마감재의 패턴, 질감, 컬러를 실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룸에 내방하여 리마데시오의 특별한 마감재를 만나보세요:-)

Previous
Previous

바라짜(Barazza) 이탈리아 스테인레스 키친 주요 제품 소개

Next
Next

하이엔드 고급 주택에서 볼 수 있는 테라스 인테리어